학교 87m 거리에 키스방상반기 학교 인근 유해업소 16% 아시아경제

이 정도도 기존의 키스방에서는 상상도 못할 변태 행위지만 이 업소에서는 남성의 사정까지 여성 매니저의 입 속에서 이루어진다. 약간의 담소를 나눈 남녀는 키스로 행위를 시작한다. 과거에는 순수키스만 지향했다는 것을 보여주기라도 하는 듯한 절차에 불과하다. 남성은 물론 여성 매니저도 옷을 벗지는 않지만 치마 속 혹은 상의 속으로 손을 넣어 만지는 것은 가능하다. 기존의 키스방과 다른 점은 여성 매니저가 음료수와 물티슈를 들고 방에 들어선다는 것.

 

경찰관계자는 8일 기자와의 전화통화에서 "단속의 필요성은 있지만 실제 단속을 나가서 현장포착을 하지 않는 이상 법적 처벌은 어렵다"고 밝혔다. 지난 7월 오픈한 강남 신논현역 부근 C 키스방이 그 첨단의 IT 세계로 들어왔다. 휴대전화를 통해 궁금한 업소의 모든 정보를 한 눈에 볼 수 있게 된 것. 레이싱걸 출신, 모델 출신 매니저가 서비스를 하다보니 B 키스방의 수질은 높기로 소문이 나있다. 이 곳에서 일하는 레이싱걸 출신 매니저 또한 “사진 프로필을 올리더라도 얼굴은 가리는 경우가 많은데 여자인 내가 봐도 예쁜 매니저가 많다”고 말했다.

 

네티즌들의 신고 또는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은 운영자에 의해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올 들어 경찰이 대대적인 성매매 특별 단속을 시작했지만, 성업 중인 '키스방'에 대한 단속과 처벌 모두 쉽지 않습니다. 대화방은 손님이 일정한 비용을 지불하고, 접객원과 손님이 대화 등을 하는 곳으로 이른바 '키스방'이라 불린다.

 

이에 대해 나라가 망하는 것이라는 비판에 대해서는 외국인이 우리 국민이 되면 적정 인구가 유지되는 것이니까 나라가 망할 일은 없다는 입장이다. 나는 그럼 나라는 안 망하더라도 민족은 망하는 것 아니냐고 비판하는 것이다. 지구상 어느 나라도 우리 같이 낮은 출산율은 상상할 수도 없고 더구나 미국을 비롯해서 어느 이민 국가도 이렇게 낮은 출산율을 방치하면서 그저 이민 유치로 인구 감소를 막고 있지는 않다.

 

사람들 지지를 마냥 얻을 수 있는 업종이 아니란 소리야. 그쯤이야 가카께서 눈 한번 찡그리면 되는 일이잖아. 분명히 좀 있으면 더 자극적인 퇴폐 키스방이 생겨날 거고, 장안동 안마시술소처럼 한바탕 단속이 이어지겠지.

 

유해업소 인접 학교는 작년 대비 올해 상반기 만에 16% 증가했으며, 의왕시의 한 중학교는 교문 앞 횡단보도 건너편 불과 87m 거리에서 키스방이 영업해온 것으로 드러났다. 그러나, 현행 성매매방지법으론 정작 키스방 같은 ‘잠재’적이고도 ‘불법’적인 사실상의 성매매 업소에 대해 행정적 제재를 가할 수 없는 실정이다. 전북도민일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시급은 9천 원으로 최저 시급(8,590원)보다 조금 더 많았고, 근무시간은 낮 12시부터 새벽 2시까지였습니다.

 

그러던 중 한 시민이 비를 알아보고 사진을 함께 찍자고 제안해 눈길을 끌었다. 하지만 KCM에게는 사진 찍자고 제안하지 않아 웃음을 자아냈다. 윤기원은 연극배우로 활동하다 1991년 제1회 KBS 대학개그제에 참가했다.

 

한편 전북경찰청은 갈수록 원룸이나 오피스텔 등 주택가로 파고들고 있는 불법 성매매업소들을 근절시키기 위해 대대적인 소탕작전을 벌이고 있다. 선량한 국민들이 거짓 구인광고에 속아 눈물 흘리는 일 없도록 는 감시의 눈을 늦추지 않겠습니다. 유튜브에서 '속고살지마'를 검색하고, 구독 버튼 누르고, 많은 시청해 주시길 바랍니다. 허위라고 생각되는 구인광고는 일단 의심하고 거르는 것입니다. 허위인지 판별하는 방법은 이미 앞서 설명해 드린 것과 같습니다. 문제는 일단 "일을 해 보겠다"고 하는 순간, 단숨에 늪으로 빠져들게 된다는 것입니다.

 

밤에 전화를 받으면 자동차가 없는 누이로서는 잠도 못 자고 울다가 날을 샐 것 같아서였다. 그리 멀리도 아니고 바로 전날에 병원으로 오겠다는 누이를 내가 극구 말렸었다. 며칠 뒤면 퇴원할 텐데 뭐 하러 자꾸 내려오느냐는 논리였다. 결국 서로 자기 업소의 이득만 바라기 때문에 좀더 나이가 어리고 몸매가 좋은 여성 도우미를 찾게 되고 좀더 자극적인 서비스를 내놓을 수밖에 없다는 설명이다. 이를 지켜본 유흥업계 관계자들은 돈이 좀 벌릴 것 같다는 생각에 비슷한 상호의 키스방을 만들기 시작, 이 또한 체인화시켰다.

오피 모음 click here 서울 오피 오피스타 강남 오피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학교 87m 거리에 키스방상반기 학교 인근 유해업소 16% 아시아경제”

Leave a Reply

Gravatar